용꿈 종류와 용에관한 용 꿈해몽 살펴보기

Posted by 미스터김 세상리뷰
2013. 3. 26. 05:00 생활정보 이야기/꿈에관한 이야기

 

● 용꿈종류와 용에 관한 용 꿈해몽 살펴보기

 

 

[용의 종유와 용에관한 용 꿈해몽]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꿈 - 하는 일마다 만사형통, 그야말로 운수 대통입니다.

 

용을 껴안은 꿈 - 부귀영화를 누릴 길몽입니다.

 

용에게 물린 꿈 - 재물이 분에 넘칠 정도로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용이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 살림살이가 늘어나는 길몽입니다.

 

물 속에는 잠자는 용을 본 꿈 - 현재 추진중인 일들이 잠시 보류된다는 암시 입니다.

 

용이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 큰일은 실패하지만 작은일은 성취한다는 꿈입니다.

 

용을 타고 산으로 들어간 꿈 - 벼슬길이 열리고 승진이나 합격 등 기분좋은 일만 생기는 길몽입니다.

 

두 마리 용이 마주보고 접근하는 꿈 - 양대 세력이 자신에게 반감을 품고있다는 암시 입니다.

 

용이 우물 속으로 들어간 꿈 -  큰 벼슬을 하는 반면에 감옥에 들어갈 일도 생길수 있습니다.

 

자신이 용이 된 꿈 - 세력을 휘어 잡거나 명성을 떨칠 암시입니다.

 

용이 사람을 죽이는 꿈 - 강자의 협력으로 일이 성취될 길몽입니다.

 

용과 싸우다 잠이 깬 꿈 -  자신의 임무가 매우 벅차다는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에게 덤비는 용을 무기로 인하여 죽인 꿈 - 경쟁자를 물리치고 크게 성공할 길몽입니다.

 

용과 싸우다 쫓기는 꿈 - 노력의 결과가 엉망이 되는 흉몽입니다.

 

바다에서 용이 승천하는꿈 - 대야망을 성취할 대길몽 입니다.

 

날고있던 용이 갑자기 눈 앞에서 사라져 버린 꿈 - 한 때의 명성이 쇠퇴해짐을 알리는 암시 입니다.

 

용을 해지거나 붙잡아 꼼짝 못하게 한 꿈 - 현재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는 암시 입니다.

 

용이 여자로 변해 싸움을 거는 꿈 - 고생끝에 낙이온다는 말 중에서 현재 고생할 암시 입니다.

 

하늘로 승천하는 용의 고리를 잡았다가 놓친 꿈 - 성공한 삼람의 뒤를 따라다닐 암시입니다.

 

불난 집에서 용이 빠져나와 승천하는것을 본 꿈 - 사업이 크게 번창하는 길몽 입니다.

 

구름속의 용이 크게 소리치는 꿈 - 놀랄만한 일을 성사 시키는 암시입니다.

 

용이 도시를 불태우는 꿈 -사회 풍조를 바로 잡을 일에 종사하는 암시입니다.

 

용이 승천하면서 무슨 말을 하거나 슬프게 우는 꿈 - 구설수가 다르거나 누군가에게 억압당할 일이 생기는 암시 입니다.

 

용이 불을 토하는 바람에 등이 뜨거웠던 꿈 - 귀인의 도움으로 출세하거나 사업이 번창하는 길몽 입니다.

 

용이 담배를 피우는 것을 본 꿈 -매스컴을 통하여 자기의사를 전달할 암시입니다.

 

용이 뱀이나 구렁이로 보였다가 다시 용으로 보이는 꿈 - 낮은지위가 높아질 암시입니다.

 

용이 몸 위로 덥치거나 목에 걸친 꿈 - 운수대통, 만사형통입니다.

 

하늘로 승천하는 용의 모습이 희미하게 보인 꿈 - 권세나 명예가 허무하다는것을 느끼는 꿈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