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와 연관된 부모꿈 꿈해몽

Posted by 미스터김 세상리뷰
2013. 3. 28. 06:45 생활정보 이야기/꿈에관한 이야기
부모와 연관된 부모꿈,꿈해몽

 

부모와 악수를 하는꿈 - 집안이 화목해지고 경사스러운 일이 생갈수 있습니다

 

 

부모에게 문패를 받는 꿈 - 재산을 물려 받거나 승진이나 합격 또는 당선등이 있을수 있습니다.

 

부모에게 아파트 열쇠를 받는꿈 - 합격, 승진 행운이 따를수 있습니다.

 

부모님이 아프거나 사망해 크게 놀라는 꿈 - 추진중인 일이 실패하거나 하는 일마다 불운이 다를수 있습니다.

 

조상이나 부모가 아기를 업고 걸어가는것을 본 꿈 - 가장이나 윗사람 등이 병들거나 사업상 고통응 받을수 있습니다.

 

부모나 자식을 잃어버리는 꿈 -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온갖 걱정거리가 생길수 있습니다.

 

괴한이 부모를 죽이는 꿈 - 부모에게 좋은일이 생길 암시입니다.

 

부모와 함께 산책하는 꿈 - 집안이 안정되고 모든 일이 잘 풀립니다.

 

 

부모님 때문에 슬퍼하는 꿈 - 집안에 우환이 생길수 있고, 직장생활에 장애가 다를수 있습니다.

 

부모가 함정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꿈 -  뜻밖의 사고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부모와 말다툼을 하거나 매를 맞는 꿈 - 가정이 운이 트이고 번창해 진다는 꿈 입니다.

 

부모가 땅바닥에 누워 있는 꿈 - 집안에 유행성 질병이 돈다는 흉몽 입니다.

 

부모와 사별하는 꿈 - 건강한 아버지가 죽는 굼은 가난을 부르나 늙은 부모의 죽음은 기븐일이 생길 일도 있습니다.

 

부모의 초상을 치르며 대성통곡하는 꿈 - 정신적이나 물질적으로 안정이 되고, 사업, 직장에 발전이 있을수 있습니다

 

부모에게 예븐 노리개를 받는 꿈 - 승진, 합격등 길몽입니다.

 

 

돌아가신 부모가 말을 타거나 집으로 들어오는 꿈 - 기쁜소식이나 반가운 손님이 온다는 꿈입니다.

 

부모님이 건강해 보이는 꿈 - 아버지의 건강한 모습을 보면 기쁜일이 생기고,

어머니의 건강한 모습은 행운과 평화를 가져 옵니다.

 

부모가 가족들에게 당부하고 여행을 떠나는 꿈 - 부모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어머니가 자신이 아닌 다른 아이에게 젖을 주는 꿈 - 잔신이 노력하여 까꾼 성과가 남에게 돌아간다는 암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