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들

Posted by 미스터김 세상리뷰
2016. 1. 29. 05:30 건강관리 이야기

간이 않 좋을때 나타나는 증상들

 

항상 피곤한 사람, 쉬어도 쉬지 않은것 같은사람

잠을 충분히 잤는데도 불구하고 항상 피곤한 사람이 있죠.

이는 간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간의 해독능력이 떨어지면...

영양대사와 합성 기능도 떨어지면서 에너지가 부족해진다고 합니다.

초기에는 목과 어깨가 뻐근해지며 쉽게 피로를 느끼게 됩니다.

 

간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은...

조금만 움직여도 쉽게 피로해지고

만성피로와 식욕부진에 시달리게 됩니다.

그리고 정신이 멍해지기도 하며,

기억력과 집중력이 생각보다 많이 떨어지게 된답니다.

 

 

 

 

 

특히 ,,,

간 기능이 약해지면 이런증상을 많이 느끼게 되는데

복부비만이 심한사람이 대체로 만성피로 증상에 시달리기도 하죠.

그리고 복부팽만감을 느끼고, 변비, 구역질, 식욕이 떨어지기도 하며

시력이 점점 나빠지며 손발이 자주 저린증상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간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은...

눈이 항상 피로하고 건간한 사람의 비해서 흰 눈동자가 노르스므르하게 보이고

얼굴또한 노르스므르하게 변하게 됩니다.

꼭 많이 아픈 사람처럼 보이기도 하죠.

 

 

 

 

 

간에 문제가 생기면...

복간내 복수가 차 배가 볼록해질 수 있고,

이러한 복수와 암 덩어리는 주변 조직을 자극하여 통증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소화도 잘 안되고,

간에 염증이 생기면...

붓기도하고 단단하게 굳기도 하는데요

오른쪽 갈비뼈 밑에 덩어리 같은게 만져지기도 하며 아프기도 한답니다.

여기서 간이 더 않좋아 심해지면...

배만 볼록하게 튀어나오면서 몸무게도 늘어나고 배에 물이 차기도 합니다.

 

 

 

 

 

간이 안좋을때 나타나는 증상은...

간세포에서 혈액응고인 자들을 충분하게 만들어내지 못해

코, 잇몸, 항문등에 출혈이 동반되기도 합니다.

입냄새가 많이 심해지게 됩니다.

 

간이 나쁘면...

두드러기, 피부가려움증, 부스럼, 기미등이 나타날 수 있고 탈모도 생길 수 있습니다.

 

 

 

 

 

간이 않좋을때 나타나는 대표적인 증상이 항상 피곤함을 유발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보다 자주 피곤함을 느낀다면...

검진을 받아 보는것이 자신의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임을 명심해야 합니다.